향기男의 그늘집 쉼터/그늘집의 좋은글 음악

아흔 여섯 방울의 눈물 - 詩 강태민 / 낭송 이재영)

향기男 피스톨金 2007. 2. 15. 00:39

 

    아흔 여섯 방울의 눈물 - 詩


    아흔 여섯 방울의 눈물 詩 강태민 / 낭송 이재영 나는 먼 곳에서 너를 지켜보고 있었다 너에게 내 모습 들키지 않길 바라면서 나는 먼 곳에서 너를 몹시 그리워하고 있었다 바람이, 바람이 내가 서있는 숲의 나뭇잎새를 술렁술렁 흔들어놓고 있었다 지나간 나의 모든 이야기가 갑작스레 낯설다 그리고 세상에서 내가 가장 작고 초라하게 여겨진다 너와 함께하고픈 이 내 마음이여! 이것만이 진실이라고, 살아있음이라고 느껴지는데 하지만 너는 나를 모른다 밤새운 아흔 여섯 방울의 눈물로 서있는 나를 너는 모른다 나는 갈수록 너를 사랑하는데 나는 점점 더 깊은 숲 속으로 몸을 숨기는데 네가 내 모습을 어서 빨리 찾아내주길 기대하면서도 내 발걸음은 나도 모르게 내 뜻을 배반한다 언뜻, 너의 집 하얀 나무창문 흰 커튼 사이로 너의 모습이 스치듯 지나간다 아주 가끔 이런 식으로 나는 너를 만나고 있지 숲 속의 작은 새처럼 단 하나의 숲밖에는 알지 못하는 그것만이 모든 세계인줄로만 아는 아주 어린 새처럼 지금 내 영혼은 너의 사랑이라는 숲에 갇혀버린 채 아흔 여섯 방울의 눈물로 가만히 서있다

 

 

 

             

 

    

                              첨부이미지향기남그늘집 조심 조심요

 

                                                                                 




향기남그늘집

                                                                  

                                 

                                             추억속에 남을 즐거운 이시간을 위하여
                                                 따뜻한 가족 들과  마음과 마음에
                                                     기쁨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서로 이쁜 사랑들 나누시며
                                               오손도손 행복한 시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