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男의 그늘집 쉼터/피스톨金의 향기편지

향기편지/그대가 보고픈 날 - 용혜원

향기男 피스톨金 2007. 5. 21. 11:59

 

           그대가 보고픈 날 - 용혜원


      그대가 보고픈날 귀가 아프도록 그대 날찾으며 부르는것 만같아 가슴이 뛰고 미치도록 그대가 보고픈날 내마음은 그대를 찾아 거리를 헤메이지만 그대를 만날수가 없다 그대를 만나고싶다 그대가 보고싶다 그대와 함께 걷고싶다 그대와 함께 커피를 마시고 싶다 날마다 이렇게 살아 가다가 철새처럼 훌쩍 떠나가기 전에 새롭게 돋아나는 그런 사랑을 하고싶다 뜨겁고 진한 우리 둘만의 은밀한 사랑을 마음껏 하고싶다 마음이 착한그대 크게만 느껴지는 그대품에 안기고만 싶다 우리가 서 있는곳도 지구의 한모퉁이 우리의 사랑의 장소도 지구의 한모퉁이가 아닌가 이 작은 우리들의 사랑이기에 사랑의 열기에 붉어지는 그대의 볼이 더욱 ~~ 보고싶다 보고싶다 ..♡ - 용혜원 -
      싱그러운 계절 5월의 하순입니다. ... (*'')~* 오늘도 편히 쉬었다 가시고 가벼운 맘으로 웃으며 좋은하루 마무리 잘하시길요 장미의 계절 5월이 신나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

 

                     

 

    

                                        향기男그늘집
                                            
첨부이미지

 

                                                                                 




향기남그늘집

                                                                  

                                 

                                             추억속에 남을 즐거운 이시간을 위하여
                                                 따뜻한 가족 들과  마음과 마음에
                                                     기쁨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서로 이쁜 사랑들 나누시며
                                               오손도손 행복한 시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