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男의 그늘집 쉼터/향기男의 행복편지

향기편지/둥기 둥기야?그래도 웃으라네요...

향기男 피스톨金 2007. 5. 24. 11:53

 

                  그래도 웃으라네요... 

      그래도 웃으라네요... 뿌연 하늘이 내게 웃으라네요. 갈매기 가슴색으로 온 종일 우울한 하늘이 그래도 내게는 웃으라네요. 희미하게 멀어진 앞산, 노랑 빛 날리던 소나무의 눈물이 뚝 그친 좋은 날 산도 내게 웃으라네요. 나무도 내게 웃으라네요. 푸른가지위에 매달린 엷은 바람 가냘픈 몸매에 불끈 솟은 힘을 내보이면서 나무도 내게 웃으라네요. 강물도 내게 웃으라네요. 간간히 찾아오는 물새들의 낙화 주름진 물살 위로 겹쳐지는 애환 그래도 투명한 빛을 버리지 말라면 강물도 내게 웃으라네요. 흐린날, 덩달아 몸도 마음도 흐린 날 그래도 자연은 날더러 웃으라네요. 【 장은경 시집 "둥기둥기 둥기야" 중에서】

      여성이 남성보다 오래 사는 이유도 자주 웃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웃음이 있는 곳이 바로 천국입니다. 기쁠때 웃으면 더욱 힘이 나고 힘들때 웃으면 모르던 힘도 생겨납니다. 나의 환한 웃음이 주위를 밝게 합니다. 평소에 웃음과는 거리가 멀것 같은 사람이 뜻하지 않는 웃음을 선사 했을때 기쁨이란 평소보다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비가 내리는 하루지만 싱그러운 5월 웃을수 있어 행복하며 건강한 정신과 몸으로 오늘도 이렇게 인사드릴수 있어 또한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많이 웃는 날 되시고 목요일 하루도 즐거운 날 보내시길요.....향기남드림


 


                     

 

    

                                        향기男그늘집
                                            
첨부이미지

 

                                                                                 




향기남그늘집

                                                                  

                                 

                                             추억속에 남을 즐거운 이시간을 위하여
                                                 따뜻한 가족 들과  마음과 마음에
                                                     기쁨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서로 이쁜 사랑들 나누시며
                                               오손도손 행복한 시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