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男의 그늘집 쉼터/피스톨金의 향기편지

향기편지/내가 만난 사람은 모두가 아름다웠다

향기男 피스톨金 2007. 8. 15. 13:40

       

       내가 만난 사람은 모두가 아름다웠다 

 

      내가 만난 사람은 모두가 아름다웠다 잎 넓은 저녁으로 가기 위해서는 애인들이 더 따뜻해져야 한다. 초승달을 데리고 온 밤이 우체부처럼 대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기 위해서는 채소처럼 푸른 손으로 하루를 씻어 놓아야 한다. 이 세상에 살고 싶어서 별을 쳐다보고 이 세상에 살고 싶어서 별 같은 약속도 한다. 이슬 속으로 어둠이 걸어 들어갈 때 하루는 또 한 번의 작별이 된다. 꽃송이가 뚝뚝 떨어지며 완성하는 이별 그런 이별은 숭고하다. 사람들의 이별도 저러할 때 하루는 들판처럼 부유하고 한 해는 강물처럼 넉넉하다. 내가 읽은 책은 모두가 아름다웠다. 내가 만난 사람은 모두가 아름다웠다. 나는 낙화만큼 희고 깨끗한 발로 하루를 건너가고 싶다. 떨어져서도 향기로운 꽃잎의 말로 내 아는 사람에게 상추잎 같은 편지를 보내고 싶다. 【 이 기 철 님 글 중 에서...】

      사람들이...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아우성입니다. 아마 나에게는 절실한 일이 상대방에게는 절실하지 않거나 상대방에게 절실한 일이 내게는 아니기 때문일 것입니다. 함께 일을 하고 있을 뿐이지, 함께 살고 있을 뿐이지 혼과 의식은 따로따로이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공동으로 절실한 문제들은 해결하기가 수월할 것입니다. 혼자서 절실하기 때문에 외로운 것입니다. 나 혼자서도 신나게 하겠으니 제발 방해를 하거나 하지 못하게만 하지 않아도 얼마나 다행입니까. 입추도 지나 날도 선선한 날이 시작되지만 장마와 폭우가 자주오네요 만전을 기하시고 피해 없는 여러분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즐거운날 보내시길요.... 향기男드림

행복이 

               Felix Mendelssohn Bartholdy 1809-1847

                

                      9 - Bless'd Are They Who Fear The Lord

        

                                         첨부이미지향기남그늘집 조심 조심요

 

                                    
                                                                                     

                                           추억속에 남을 즐거운 이시간을 위하여
                                                 따뜻한 가족 들과  마음과 마음에
                                                     기쁨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서로 이쁜 사랑들 나누시며
                                               오손도손 행복한 시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향기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