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男의 그늘집 쉼터/향기男 요즘 뭐해?

향기男/나의 사랑을 그대에게 드립니다...!!!

향기男 피스톨金 2008. 2. 15. 16:16

 

       나의 사랑을 그대에게 드립니다...!!!

    나의 사랑을 그대에게 드립니다. / 린다 두푸이 무어 그대가 내 삶에 선물해 준 조화로운 아름다움에 나의 사랑을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해 주고 내게 보내준 수많은 미소에 나의 사랑을 드립니다. 나에게 준 셀 수 없는 기쁨과 내 영혼을 부드럽게 감싸는 그대의 포옹에 나의 사랑을 드립니다. 그대가 나에게 준 그 휴식과 우리가 함께 공존하는 그 많은 날들 앞에 나의 사랑을 드립니다. 홀로가 아닌 둘이게 한 그대의 우정과 사랑의 속삭임에 나는 무한한 신뢰를 간직하며 나의 사랑을 드립니다. 내가 그대의 한 부분이 될 수 있도록 마음을 열어준 그대에게 나의 모든 사랑을 드립니다. * * 메마른 나의 가슴에 아름다운 사랑의 꽃을 피워준 그대에게 나의 모든 사랑을 드립니다. 울님들~ 한번도 뵌적 없고 따스한 눈길 주고받으며 손한번 잡아볼수는 없지만 우리는 몇글자의 닉네임으로 짧은 글속에서 서로의 마음을 느끼며 작은감동에 미소지으며 행복해하곤 합니다.. 그것은 그만큼 우리들의 마음속에 사랑이 존재하기 때문이 아닐런지요? 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해 주시는 울님들~ 나가 아닌 우리임을 느끼게 해주시는 님들~께~ 사랑 가득가득 담아~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향기남의 마음 전해드립니다 가끔씩.. 아무런 댓가도 없는데 무엇때문에 많은시간 블로그에 매달리느냐는 분들이 계세요ㅎㅎㅎ 하지만 우리님들 지친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수 있다면 ??????? 잠시라도 미소 지으며 행복을 느낄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저는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답니다~^^ 울님들~ 행복한 향기남 그늘집은 언제나 울님들을 위한 편안함을 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라는걸 잊지마세요~^^ 입춘을 지난 날씨 답지 않게 아직도 꽁꽁 얼어 붙어있는 한겨울입니다. 동장군 추위에 ~ 건강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고운미소와 따스한 마음 나누시는 행복한 하루되세요~^^


                클래식과 함께 

                                                   

                                                   

     

     

     

                        
                                         조국 대한민국의 현재 시간입니다.
                                                         

     

                    
                                 향기
                                      첨부이미지

                              추억속에 남을 즐거운 이시간을 위하여
                                따뜻한 가족 들과  마음과 마음에
                                   기쁨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서로 이쁜 사랑들 나누시며
                             오손도손 행복한 시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향기男피스톨金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