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사는 이야기/하얼빈 사랑 한국인 모임

매월 너희들을 만나는 행복

향기男 피스톨金 2005. 5. 19. 12:23

 

 

       ♣♣♣매월 너희들을 만나는 행복

 


 

 

 

 

         나의 삶에서 너희들을 만남이 행복하다

 

         내 가슴에 새겨진 너희들의 흔적들은

         이 세상에서 내가 가질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나의 삶의 길은 언제나

         너희들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그리움으로 수놓는 길

         이 길은 내 마지막 숨을 몰아쉴 때도

         내가 사랑해야 할 길이다

 

         이 지상에서 내가 만난 가장 행복한 길

         늘 가고 싶은 길은

         매월 너희들을 만나러 가는 길이다

 

         마음착한 우리 하사모 회원님들의

         따뜻한 마음, 작은 정성이란다.

 

         많은 행복이 되길 바란다

         너희들을 소중히 여기고

         깊이 간직하고픈!!

 

 

 

 

 

*** 클라리넷 협주곡 A장조 K.622 아다지오 *** 

 


 

         피스톨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