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男의 그늘집 쉼터/향기男 세상이야기

글,아름다운 가을이네요

향기男 피스톨金 2006. 9. 19. 17:43

 

     아름다운 가을이네요

      To...you... 글 / 인정 가을 하늘을 담은 맑은 호수가에 그대와 나란히 걸어가면 고운 사랑시 아름다운 길 마다 펼쳐 놓은 시인은 아름다운 시심에 사색의 물줄기 강건너 나루터에 모여 하나 둘 건져 올려 가을 햇살 같은 따스한 손으로 사랑의 나뭇잎 배를 띄우고 순풍으로 우리 사랑 순백의 순수함을 실어 오르는 사랑배 서로에게 예쁘게 보낼까요? ~~~~~~~~~~~~~~~~~~~~~~~~~~~~ 우리님들 아름다운 가을날이네요 오늘같은 날은 웬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한통의 아름다운 편지를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화요일 우리님들도 아름다운 글이 가득한 사랑과 행복 블로그에서 편안하게 님들을 초대합니다 ~~~~~~~~~~~~~~~~

 

 

 

                                        향기男그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