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고받는 사계절이야기/그늘집 명상이야기

글,나와 함께 해주세요

향기男 피스톨金 2006. 11. 22. 10:58

 

                                       나와 함께 해주세요?

        나와 함께 해주세요 때로는 내가 그대를 사랑하고 있는 것 같지가 않습니다. 때로는 내가 그대를 좋아하고 있는지조차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그대가 어느 때보다 더 나를 진정으로 이해해야 할 때입니다 . 왜냐하면 내가 그대를 어느 때보다 더욱 사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 기분은 상처를 받았습니다. 내가 냉정하고 무관심으로 행동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요즘은 내 기분을 말하기가 아주 작은 일이었지만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것처럼 그대가 다른 사람을 사랑할때 조그만 일들은 큰 일이 됩니다. 우선 내가 생각하는 것은 그대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인내로써 나와 함께 해주십시오. 내 감정을 속이지 않으려. 너무 예민해지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내가 모든 가능한 방법으로 그대를 사랑한다는 것을 그대가 굳게 믿어주리라고 생각합니다 . 【 사랑한다는 말보다 엮음집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마주하고 있음에도 머릿속은 각각 다른 세계를 넘나 들었던 기억 누구에게나 한 두 번쯤은 있을겁니다. 사소한 행동하나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가 상처를 줄수 있기에 믿음과 신뢰만이 사랑의 길 동행 할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내가 여기에 있는 이유를........ 우리가 이곳에 있는 이유를........ 마음의 창문에 드리워진 커텐을 걷으시길요

 

 

 


                           


 

                            머무는 동안 편안한 자리 되세요.. *^^*

 

 

                                                             우리님들

 

                                                     

 

                                         

 

                                                                  

                                                          깊어가는 늦가을입니다.

                                             추억속에 남을 즐거운 이시간을 위하여
                                                 따뜻한 가족 들과  마음과 마음에
                                                     기쁨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서로 이쁜 사랑들 나누시며
                                               오손도손 행복한 시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향기남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