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고받는 사계절이야기/주고받는 인생이야기

인생이야기/아픈 손가락

향기男 피스톨金 2007. 10. 2. 10:14

 

                       아픈 손가락 

 

      아픈 손가락 가시가 박힌 듯 온몸에 전해오는 찌릿한 고통 온통 신경이 모아지고 손끝에 가시를 빼보려 애를 써본다 아픈 나의 손가락에 마음이 쓰여 노심초사 전전긍긍 들려오는 작은 소리에도 크게 반응하며 크게 호흡한다. 아픈 나의 손가락은 생각하지 말아야 할 것을 생각하고 자기 맘대로 마음의 그림을 그려며 아무 것도 들으려, 보려하지 않고 쌓여 가는 울분과 분노에 몸을 떤다. 자신이 만들어놓는 세상 그 안에 그려놓은 사람들과 답답하게 얽혀 만든 숫한 사연들 실타래 풀 듯 술술 풀려 하지만 소용돌이치는 풍랑과 가시로 뜨거운 고통의 파편 속에서 흐트러진 머리마냥 뒤엉켜 놓고 보이지 않는 삶의 울타리 안에서 눈높이를 맞추며 마음을 읽어 위로가 되고 길잡이가 되고 푼데 내 마음을 아는 지, 모르는지 그저 외면하며 다른 곳만 쳐다보네. 아픈 나의 손가락에 치료의 광선을 쏘아 아픈 상처를 도려내어 모든 사물을 바로 보고, 판단하며 바른 사고로 살아가게 하소서 【 송 경 복 님 의 글 중 에 서....】

      나에게 일어나는 일은 그것이 어떠한 것일지라도 나에게 도움이 되는 것들이다. 나에게 일어나는 일은 그것이 어떠한 것일지라도 스스로 해결할수 있는 일이다. 나에게 일어난 문제의 해결책은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방향에서 찾아온다. 생각과 의식이 나를 지배하는 것이 맞다면 굳이 부정적인 사슬에 자신을 매어두는 일은 어리석은 일이다. 긍정적 마인드와 적극적인 생각으로 나를 개척해 나가는 삶이야 말로 아름다운 삶이라 여겨진다 낙천적 사고의 법칙에서 인용해봤습니다. 스산하게 부는 가을바람이 온몸을 휘어감을땐 벌써부터 따뜻한곳을 찾게 되네요. 덥더고 아우성 칠때가 엊그제 이건만... 맞지요...간사한거...ㅎㅎㅎㅎ 따스한 온기 가득 즐겁고 행복한 10월 되시길요...

          
Francis Lai Orchestra

        

 

                 
     

                                        향기男그늘집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