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男의 그늘집 쉼터/향기男의 인생편지

인생편지/인생 냄새

향기男 피스톨金 2007. 11. 16. 10:33

 

                       인생 냄새

 

      인생 냄새 왜 이리 새삼 절절이 인생을 돌아보게 되는가 지금 내가 뭘 하는지 나는 앞으로 어떻게 할 건지 빛나는 졸업장을 가슴에 안고 찍은 사진이 보고 싶다. 울고 웃으며 만났던 그 사람들을 만나고 싶다. 이 내 마음을 포위하고 느닷없는 겨움에 허탈하던 때도 있었고 세상이 내 세상인 듯 기쁨에 겨워 참던 웃음 터지기도 했지... 인생아 바람아 수천만 겁을 지나도 끄떡 않는 세상아 살면서도 옥죄어 살던 날들을 털어버리고 산을 오르고 창공을 보아라 지난 인생냄새가 너로부터 나리라. 【 좋 은 글 중 에 서... 】

      욕망은 억누를수록 커지는 법입니다. 노년의 절제된 나른한 생활보다 젊음의 낭비된 당찬 나쁜 습관도 젊음 한때의 끼를 발산하는 은밀한 기쁨과 우월감입니다. 인생을 폼 나게 후회 없이 살아가는 일, 우리에게 주어진 유쾌한 젊음을 사치스럽게 유감없이 소비하는 일은 아닐까 합니다. 상처있는 과일이 더 향그럽습니다. 상처때문에 더욱 아름다워집니다. 그랜드 캐년은 땅의 상처때문에 더욱 아름다워졌습니다. 상처가 클수록 그 아름다움은 더욱 찬란할 수 있습니다. 모자이크의 아름다움이란 깨어진 상처로부터 이전보다 더욱 아름다운 작품을 만든 것입니다. 어느날 문득 지금의 나를 믿을수 없어 아니 자신이 없어 누군가에게 의탁하고 싶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을 더 많이 믿고 사랑하십시요. 그 길만이 참된 인생을 살았다 자부할 수 있습니다. 환절기 건강 하시고 주말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요...

              


Du Warst Da - Monika Martin

 

       

 

                 
     

                                        향기男그늘집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