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男의 그늘집 쉼터/그늘집의 좋은글 음악

들꽃이 장미보다 아름다운 이유/I'll Be There / Mariah Carey

향기男 피스톨金 2007. 3. 12. 11:22

 

        들꽃이 장미보다 아름다운 이유

 

 

                               I'll Be There / Mariah Carey


 
 
I'll Be There / Mariah Carey [Feat Trey Lorenz] ~~
      머라이어 케리는 빌보드 역사상 가장 오래 싱글 차트 1위를 점령했던 여가수이자,팝 역사상 가장 많은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한 머라이어 캐리. 이노래는 마이클 잭슨이 소년시절 그의 형제들과 만든 그룹 'Jackson Five'가 부른 곡이 원곡입니다.두곡 다 빌보드 챠트 1위에 올랐다. Jackson 5 -I'll Be There : 1970년 10월 17일 ~ 11월 14일, 5주간 1위, Mariah Carey -I'll Be There : 1992년 6월 20일 ~ 6월 27일, 2주간 1위를 합니다.
 

I'll Be There / Mariah Carey
You and I must make a pact We must bring salvation back Where there is love I'll be there (I'll be there) I'll reach out my hand to you I'll have faith in all you do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you know) I'll be there to comfort you Build my world of dreams around you I'm so glad that I found you I'll be there with a love so strong I'll be your strength (you know) I'll keep holding on Let me fill your heart with joy and laughter togetherness Well, it's all I'm after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I'll be there) I'll be there to protect you with an unselfish love that respects you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I'll be there) If you should ever find someone new I knew she'd better be good to you 'cause if she doesn't then I'll be there (don't you know baby) I'll be there I'll be there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I'll be there)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나는 당신과 약속을 해야만 해요 우리는 서로를 구원해 주어야 합니다 사랑이 있는 곳에 나는 그곳에 있을 거예요 (나는 그곳에 있을 거예요) 내 손길이 당신께 닿을 거예요 그대하는 모든 일이면 무엇이든 믿을께요 내 이름을 불러주세요 그러면 내가 거기있을께요 (아시잖아요) 당신을 편하게 하기 위해 나는 거기 있을 거예요 내 꿈의 세계를 당신 주위에 짓습니다 당신을 발견했다는 것이 기쁩니다 강한 사랑으로 나는 거기에 있을 거예요 나는 당신의 힘이 될 것입니다 (아시잖아요) 나는 언제나 변함없이 사랑하겠어요 당신의 마음을 기쁨과 웃음으로 채우도록 하게 해 주세요 음, 그대가 내 이름을 부른 후에는 언제든지 함께 할 거예요 (거기 있을께요) 당신을 보호하러 거기 있을 거예요 당신을 존경하는 사심없는 사랑으로 내 이름을 부르세요 나는 거기 있을 거예요 (거기 있을께요) 만약 당신이 새로운 누군가를 발견했다면 그녀가 당신에게 잘 해야 할거라는 알지요, 안그러면 내가 그대에게 갈테니까 (아시죠) 나는 거기 있을 거에요 나 거기있을께요 내 이름을 부르세요 그럼 내가 거기있을께요 (거기 있을께요) 내 이름을 부르세요 그럼 내가 거기있을께요


Mariah Carey


☆ 더 많이 사랑하기~~ ☆
열심히 마음 주다가 
상처 받는 거 
그거 창피한 거 아니야.
정말로 진심을 다하는 
사람은 상처도 많이 
받지만 극복도 잘하는 법이야.
- 공지영의《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중에서 -  

☆ 들꽃이 장미보다 아름다운 이유.~~ ☆
아름다운 장미는 사람들이 꺾어가서
꽃병에 꽂아두고 혼자서 바라보다
시들면 쓰레기통에 버려지는데
아름답지 않은 들꽃이 많이 모여서
장관을 이루면 사람들은 감탄을 하면서도
꺾어가지 않고 다 함께 바라보면서 
다 함께 관광 명소로 즐깁니다.
우리들 인생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기만이 잘났다고 뽐내거나
내가 가진 것 좀 있다고
없는 사람들을 업신여기거나
좀 배웠다고 너무 잘난 척 하거나
권력 있고 힘 있다고 마구 날뛰는 사람들은
언젠가는 장미꽃처럼 꺾어지고 
이용가치가 없으면 배신 당하고 버려지지만
내가 남들보다 조금 부족한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못난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손해 본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바보인 듯
내가 남들보다 조금 약한 듯하면 
나를 사랑 해주고 찾아주고
좋은 친구들이 많이 생기면
이보다 더 좋은 행복이 어디 있겠습니까?
        -좋은글 中에서- 



나는 웃음의 능력을 보아왔다.
웃음은 거의 참을 수 없는 슬픔을 참을 수 있는
 어떤 것으로  
더 나아가 희망적인 것으로 바꾸어 줄수 있다.    
 - 봅 호프 -
우리의 건강은,실제로 웃음에 
달렸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一笑一少,一怒一老"
"한번 웃으면 한번 더 젊어지고, 
한번 노하면 한번 더 늙는다" 
많이 웃는 사람들은 실제적으로 
더 오래 산다고 합니다...
또한 웃음은 희망적인 것으로 
바꾸어 줄수 있다고 합니다.이것이..
바로 웃음의 능력인 것입니다. 
울님들...더 많이 웃으시고 더욱 더 
행복해 지시길 바랍니다..*^^*

I'll Be There / Mariah Carey [Feat Trey Lorenz] ~~~ ♬

 

 

              

 

    

                                       첨부이미지향기남그늘집 조심 조심요

 

                                                                                 




향기남그늘집

                                                                  

                                 

                                             추억속에 남을 즐거운 이시간을 위하여
                                                 따뜻한 가족 들과  마음과 마음에
                                                     기쁨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서로 이쁜 사랑들 나누시며
                                               오손도손 행복한 시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