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男의 그늘집 쉼터/향기男 요즘 뭐해?

향기男/내 마음의 가을 숲으로/이해인

향기男 피스톨金 2007. 11. 6. 18:19

      

            내 마음의 가을 숲으로 ...!!!


내 마음의 가을 숲으로 이해인 하늘이 맑으니 바람도 맑고 내 마음도 맑습니다. 오랜 세월 사랑으로 잘 익은 그대의 목소리가 노래로 펼쳐지고 들꽃으로 피어나는 가을 한 잎 두잎 나뭇잎이 물들어 떨어질 때마다 그대를 향한 나의 그리움도 한 잎 두 잎 익어서 떨어집니다. 사랑하는 이여 내 마음의 가을 숲으로 어서 조용히 웃으며 걸어오십시오. 낙엽 빛깔 닮은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우리, 사랑의 첫 마음을 향기롭게 피워 올려요 쓴 맛도 달게 변한 오랜 사랑으로 자축해요. 지금껏 살아온 날들이 힘들고 고달펐어도 함께 고마워하고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조금은 불안해도 새롭게 기뻐하면서.. * * 곱게 물들어가는 낙엽처럼 그대향한 나의 사랑도 곱게 곱게 물들어 갑니다. 님~ 한치앞도 내다볼수없는 우리네 인생 곁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어 기쁨은 나누어 배를 만들고 아픔은 나누어 반으로 줄일수있다면 힘들거나..쓸쓸하거나..외롭지만은 않을것 같아요 좋은일 행복한일 보다는 아픈일 힘든일이 있을때 곁에 있는것만으로도 힘이되는 님~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알게 모르게 우리마음속에 스며든 가을 머지 않아 곱게물든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겠죠? 우수수 낙엽이 떨어질때 님~과 낙엽길을 거닐어 봤음 좋겠네요~ㅎㅎ 깊어 가는 가을속으로.. 님들~을 초대합니다 잠시의 여유로움으로 음악과 함께 가을내음 담아보시구요 마음과 마음을 나누며 사랑과 웃음이 함께 하는 행복한 날들 되세요~^^ 울님들을 사랑합니다~˚♡。 ↓↓..향기男그늘집..↓↓

 

 

       

 

                 
     

                                        향기男그늘집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