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해외한인무역협회 [world-OKTA]/월드-옥타 차세대

세계한인 차세대대회 7월 서울과 개성서/재외동포재단 주최

향기男 피스톨金 2008. 4. 1. 14:13

           

세계한인차세대대회 7월 서울과 개성서


 2008/03/29 흑룡강신문

재외동포재단이 창립 11주년을 맞아 한인사회의 권익신장과 발전에 영향력을 발휘할수 있는 차세대 인재를 발굴할 목적으로 개최하는 세계한인차세대대회가 오는 7 28()부터 8 1() 4 5일 일정으로 서울과 개성에서 열린다.

 

이번 세계한인차세대대회는 정치·사회·경제 분야 등 각 분야에서 성공한 재외동포 차세대 인재를 발굴해 상호간 네트워크를 통해 동포간·동포와 모국간 다양한 교류활동을 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사이다.

 

재외동포재단에 따르면 500여명의 차세대 한인이 참가할 예정인 올해 대회는 개.페회식을 비롯해 콘퍼런스 및 포럼, 초청 강연, 개성공단 방문, 봉사활동 등으로 진행된다.

 

2008 '세계 한인 차세대 대회' 참가자 접수는 래달 10일 마감한다.

25세이상 40세 미만으로 영주권/시민권 소유 혹은 거주국에 10년이상 장기체류중인 재외동포, 재외동포 교류촉진에 헌신하는 자로서 재외공관, 해관기관 또는 동포단체에서 추천하는 자는 모두 이번대회에 참가할수 있다.

그 밖의 모집인원, 선발분야, 접수방법, 심사내용, 행사개요, 제출서류, 심사절차 및 지원내용 등은 재외동포재단 웹사이트(www.okf.or.kr), 공고란을 확인하면 된다.

 

이번행사에는 또 7 27일부터 8 2일까지 개최되는 '세계 한인청소년 대학생 모국연수'에 참가한 방문단 250여명과 세계입양인대회 참가자 50, 직업 훈련생으로 모국에 초청된 멕시코의 한인후손 50명 등이 동참할 예정이다.

/코리안넷

                                             봄내음 나는 클래식과 함께

 

                     

 

                                

 
 
 

 조국 대한민국의 현재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