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밭(GOLF)이야기들/태 국 풀 밭(golf)

푸껫 미션힐 골프장

향기男 피스톨金 2006. 7. 20. 11:09

 

                     푸껫 미션힐 골프장 

 

 

태국 푸껫의 고급 골프 리조트인 미션힐이 10월 31일까지 한국인 골퍼를 위한 특별 패키지를 마련한다.

 

골퍼 2인 패키지는 1인당 18홀 2라운드(카트, 캐디피 불포함)를 돌 수 있는 상품으로 아름다운 골프코스가 내려다보이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조식, 수영장, 자쿠지, 비즈니스센터, 도서관 이용, 객실 내 초고속 인터넷 무료이용 등이 포함되며, 도착 시 웰컴드링크, 타월, 꽃목걸이가 제공된다.

 

패키지 요금은 1만5천200바트(1바트는 26.66원)이며, 그린피는 18홀당 3천800바트이다.

이밖에도 골퍼 1명과 비골퍼 1명을 위한 패키지(7천600바트), 골퍼 1명을 위한 단독 패키지(7천600바트)가 있으며, 서비스 내용은 골퍼 2인 패키지와 같다. 단, 비골퍼의 경우 조식 비용으로 35바트를 받는다.

 

추가 라운딩 및 숙박을 원할 경우 라운딩은 18홀 3천40바트, 9홀 1천520바트를 더 내야하고, 숙박은 1박에 4천500바트를 추가 부담해야 한다.

체크아웃연장(18시까지), 한식 메뉴 선택, 드라이브 레인지 50% 할인 등의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미션힐 골프장은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골프리조트 중 하나로 36홀의 블루 캐넌 컨트리 클럽은 최고의 골프 경험을 하게 해준다. 1991년에 개장한 캐넌 코스에서는 1994년과 1998년 두 번에 걸쳐 조니 워커 클래식이 개최됐고, 1996년에는 혼다 인비테이셔널이 개최됐다.

 

캐넌 코스의 14번 홀(파3)은 정확한 티샷이 필요한 아일랜드 그린을 갖추고 있으며, 13번 홀(파4)은 위험한 계곡을 주의해야 하는 하드 드라이버가 요구되는 홀이다.

 

1999년 개장한 레이크 코스는 물이 채워진 계곡(18홀 중 17홀이 워터 해저드를 갖고 있음)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진/태국정부관광청 제공

(대한민국 여행정보의 중심 연합르페르, Yonhap Repere)

 

                                       

*** 클라리넷 협주곡 A장조 K.622 아다지오 *** 

                                BLOG 향기男 그늘집 블로그

 

 

건강도 찾고 여유를 즐기는 푸켓 SPA 오감여행

 

[중앙일보 2006-07-18 15:39]    


 

대기업 기획실에 다니는 박미진(35)씨. 늘 바쁜 일상 속에서 요즘 그녀가 꿈꾸는 것은 오직 휴가뿐이다. 요즘 들어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까칠해진 피부도 신경쓰였는데, 마침 박씨 같은 사람들을 위한 고품격 여행상품이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의 복잡하고 바쁜 일정에 쫒겨다니는 여행과는 다른, 건강도 찾고 여유를 즐길 수 동남아 '스파' 여행이 그것이다. 태국인들의 선하고 친절한 미소, 정원에서 맡을 수 있는 이름 모를 꽃 향기…. 마치 여왕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는 푸켓 스파여행을 따라가 보자.

 

# 야자수 그늘 아래서 피부관리 받는 호사누리기

 

푸른 바다와 넓다란 모래사장, 이국적인 코코넛 나무 그늘, 뜨거운 태양 아래서 선탠을 즐기는 사람들…. 태국 푸켓이다. 푸켓은 오래된 관광지답게 휴식에 필요한 즐길거리도 즐비하고 훌륭한 시설을 자랑하는 리조트도 널려있다.

 

리조트의 시설들을 이용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특히 푸켓 JW메리어트 리조트는 열대 자연의 분위기를 제대로 자아내는 정원을 자랑한다.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다는 이 리조트의 부대시설은 다양하기로 유명하다.

 

리조트 어디서나 초고속 인터넷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에 남겨놓은 업무 때문에 신경쓰일 일이 없다.

 

로비에 들어서면 20m 남짓한 호수가 여행객들을 반긴다. 호수 끝자락에 바다가 펼쳐진다. 수로를 따라 이어진 횃불은 고풍스런 분위기를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마치 고대 황실에 온 듯한 기분이 들게한다. 이 리조트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태국 전통 스타일로 꾸며진 개인 발코니 살라(Sala).

 

살라는 실내에 있는 발코니의 개념으로 유리로 된 벽을 통해 바깥을 바라보며 태국 방석에 누워 책도 읽고 선탠도 즐길 수 있다. 살라에 누워 있으면 내가 바로 영화 속의 주인공.

 

푸켓 스파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만나라 스파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다. 태국과 서양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는 만다라 스파는 푸켓의 명물로 자리한지 오래다.

 

# 해초 아로마 요법, 클레오파트라가 안부러워

 

리조트 별채에서 아로마 오일 향이 가득 밴 테라피스트의 마사지를 받고 있노라면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부럽지 않을 정도다.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큰 열대 정원인 이곳에는 허브 랩과 해초 랩,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태국식 마사지와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남녀 모두 이용 가능하고 남자 마사지사도 있다. 신체 부위별로 스파기법과 아로마 테라피법을 달리해 전문적인 치료, 회복 프로그램으로 부족함이 없다.

 

세안요법.미백요법.피부 활성화 요법.아로마 요법 등이 사용되며 약초나 해초에서 추출한 성분을 쓴다. 1시간 정도의 시술이 끝나면 피부 속 노폐물이 깨끗이 제거된다. 긴장완화요법은 과학적으로 배합된 오일로 전신을 마사지하는 방법이다.

 

이밖에 한방침의 원리를 이용해 혈맥을 자극해 기순환을 돕는 지압마사지와 발바닥.종아리.손.팔.머리 등의 경혈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반사요법, 머리를 맑게 해주는 향기요법 등이 있다.

 

태국 마사지 전문가들의 서비스를 받고 있노라면 나도 모르게 어느새 깊은 잠에 빠지게 된다.

 

자료, 사진제공=내일여행사

# 내일여행사 '3박5일' 특판

 

내일여행 '푸켓 금까기 스페셜 3박5일' 상품이 있다. '금까기'는 '나만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뜻으로 금을 캐내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황금의 휴가를 칭한다고.

 

특히 이 상품은 여행 코디네이터가 있어 여행객이 원하는 호텔과 항공기도 지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도 원하는대로 맞춰 짜주는 '맞춤여행'이다. 한국에서 오후 8시에 출발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내일여행사는 "피로를 풀고 싶은 직장 여성이나 중장년층 여성고객이 주를 이룬다"며 "만다라 선라이즈 스파와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는 잊을 수 없는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고 자랑했다. 상품가격 159만원(일반 가든뷰), 169만원(디럭스씨뷰). 문의 02-777-3900 www.naeiltour.co.kr

 

# 스파를 돕는 건강목욕용품

 

▶풋 레스트 :

 

 피곤하고 지친 발을 풀어주는 발전용 입욕제. 호주산 유칼립투스 성분이 화끈거리는 발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고, 상쾌한 멘톨이 발의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작은 욕조에 따뜻한 물을 담고 한줌 정도를 풀어 골고루 퍼지도록 물을 저어준 후, 10~15분 정도 발을 담그고 마사지 하면 된다. 200g / 가격 3만원

 

▶퍼펙트 월드 크리미 바디 클렌저 위드 화이트 티 :

 

크림타입이면서 거품이 풍부한 바디 클렌저. 셰어 버터, 스위트 오렌지와 글리세린 성분의 풍부한 보습 기능으로 피부의 재생작용을 도와준다. 피부에 트리트먼트 효과를 주는 실버팁 화이트 티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산화, 노화 및 탈수 현상들을 일으키는 피부 건강의 방해꾼들을 제거하는데 도와준다. 200ml / 가격 3만6000원

 

▶퍼펙트 월드 하일리 하이드레이팅 바디 로션 위드 화이트 티:

 

상큼한 아로마 향을 가진 흡수가 빠른 바디로션. 셰어 버터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하며 미모사 성분이 지치고 활력을 잃은 피부결을 더욱 탄력있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200ml / 3만6000원

 

# 홍콩 쇼핑 페스티벌 8월까지

 

면세지역 홍콩에서는 8월31일까지 홍콩 쇼핑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지난 6월 말부터 진행된 홍콩 쇼핑 페스티벌은 전세계 브랜드가 모여 할인행사를 벌인다.

 

특히, 이 기간동안 각국을 대표하는 '쇼핑왕 선발 이벤트'가 진행된다. 홍콩관광진흥청 한국사무소 www.discoverhongkong.com/kor

[내 손안에 정보 조인스 모바일 2442+ NATE/magicⓝ/e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