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밭(GOLF)이야기들/태 국 풀 밭(golf)

태국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골프

향기男 피스톨金 2006. 8. 11. 18:23

 

       태국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골프

 

(연합르페르)

코리아월드트래블(www.korea-travel.co.kr)이 태국 방콕 외곽의 고급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내놓았다.

 

돈무앙 국제공항에서 45분 거리의 프레지던트 골프장은 36홀로 조성된 정규 챔피언십 코스이자 멤버십 골프장으로 여유 있는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동, 서, 남, 북 등 총 4개 코스로 조성된 프레지던트 골프장은 페어웨이가 넓어 초보 골퍼에게는 편안함을 제공하고, 곳곳에 있는 2단 그린과 워터 해저드는 골퍼들의 모험심을 자극한다.

 

영국풍의 고급 콘퍼런스 룸과 100여명이 입장할 수 있는 회의실, 레스토랑과 수영장, 체육관 등 부대시설도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특히 메인 레스토랑인 'Hole-in-One'에서는 태국, 일본, 유럽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프레지던트 골프 3박 5일 상품은 79만9천 원이다. 02-3705-8800

사진/코리아월드트래블 제공

 

 



 

 

 

 

 

          방콕의 환상적인 야경, 황홀한 주말

 

[연합르페르 2006-08-10 11:07]


 

호텔 예약 전문업체인 월드호텔센터는 방콕에서 가장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르부아'호텔에서 보내는 2박 3일 개별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황금색 돔이 아름다운 스테이트 타워에 위치한 르부아 호텔은 지상 200m에서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가 특징이다. 전망대에서는 차오프라야 강과 고가도로가 그리는 아름다운 직선과 곡선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트 타워 63층 스카이바 시로코에서는 감미로운 재즈 선율을 들으며 야외에서 방콕의 야경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 상품은 10월 15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타이항공,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등 항공편과 기간에 따라 1인당 90만∼135만 원이다.

 

한편 월드호텔센터는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여행기를 나누고 교류할 수 있는 '여행문학관' 코너를 선보였다. 여행문학관은 전문 여행작가 3명이 기고하는 여행작가 문학관과 일반인들이 작성하는 일반여행 문학관으로 나뉘며, 일반인의 경우 매달 3편을 선정해 상금을 증정할 계획이다.

www.hotelpass.com

사진/월드호텔센터 제공

(대한민국 여행정보의 중심 연합르페르, Yonhap Repere)

 


 

 

          피아노곡 모음 드뷔시 :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