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Travel)이야기들/재밋는 미주여행

허니문/허니문 1번지’하와이, 코발트빛 자유

향기男 피스톨金 2007. 6. 21. 16:07

 

        허니문 1번지’하와이, 코발트빛 자유

2007년 7월7일. 행운의 숫자 ‘7’이 3번 겹치는 ‘트리플 세븐데이’다. 더구나 이날은 토요일이라 예식장마다 예비 신혼부부들로 만원인 길일. 결혼일 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신혼여행지다.
 
하와이는 모든 허니무너에게 아직도 ‘꿈의 섬’으로 불린다. 남국의 이국적 해변과 에메랄드빛 바다, 눈이 시리도록 파란 하늘. 이 모든 것을 갖춘 그림 같은 곳이기 때문. 그 섬이 또다시 각광받고 있다.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하와이의 6개 섬 중 허니무너가 가장 먼저 손꼽는 곳이 오아후(Oahu)와 마우이(Maui)다.
 

-오아후/세련된 도시와 자연의 절묘한 조화

세련된 도시와 아름다운 자연이 조화를 이룬 오아후는 호놀룰루국제공항이 있어 하와이의 관문이라 불린다. 하와이를 다녀왔다고 하는 사람 대부분은 이 오아후에서 머물렀을 정도로 세계적인 휴양지다.

 

와이키키 비치를 중심으로 최고급 리조트와 전세계에서 모여든 관광객이 넘쳐나는 이곳은 우리나라 초여름 날씨와 비슷하지만 습하지 않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한 블록 건너 자리한 편의점과 각종 명품 숍, 면세점, 미국에서 가장 큰 아웃도어 쇼핑몰을 갖추고 있다. 이 때문에 도시가 주는 편리함과 세련미, 자연이 주는 평화로움과 여유로움을 모두 갖춘 곳이다.

 

미국 유일의 왕궁과 킹 카메하메하 동상, 유서 깊은 박물관, 주정부청사, 아트센터 등이 자리한 다운타운은 역사가 얕은 미국에서 ‘문화’를 느끼게 해주는 몇 안 되는 곳이다.

 

특히 와이키키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한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는 하와이, 타히티, 피지, 사모아, 통가 등 폴리네시아 문화를 지닌 7개 나라의 문화와 역사 등을 한눈에 엿볼 수 있는 곳으로 하와이 여행의 필수 코스.

 

오아후 섬은 다민족이 모여 사는 곳인 만큼 각 나라의 장점만을 살린 음식으로도 유명하다. 이중 중국과 이탈리아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하얏트 와이키키 호텔의 차오 메인(Ciao Mein)이 유명하다.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는 물론 로맨틱한 다이닝을 위한 다양한 칵테일은 꼭 한번 맛볼 만하다.

 

-마우이/최고급 리조트와 바다의 평온함 만끽

허니무너들이 즐겨 찾는 마우이는 잘 가꿔진 유럽 어느 성의 정원과 같은 섬이다. 이곳은 특히 신동엽·선혜윤 커플을 비롯해 제시카 알바, 브리트니 스피어스, 캐머런 디아즈와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찾는 고급 휴양지이기도 하다.

 

럭셔리한 리조트와 골프장이 즐비한 마우이는 외롭지 않을 정도로 한적하지만 불편함이 없다. 주변 풍광 또한 넋을 잃을 정도.

 

허니무너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리조트는 김남주·김승우 커플이 다녀간 리츠 칼튼 카팔루아와 카아나팔리 해변의 하얏트 마우이. 이중 하얏트 마우이의 루아우(Luau) 쇼는 저녁노을과 어우러진 하와이 전통 공연과 정찬을 함께 즐기는 디너쇼로 인기가 높다.

 

흥겨운 열대섬의 열정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어 연일 매진되는 이 쇼는 화려한 하와이 전통 무대와 함께 다양한 요리와 디저트, 음료, 주류 등을 즐길 수 있다. 마우이의 바다에서는 스노클링과 세일링, 카약, 윈드서핑, 고래 구경 등 즐길 수 있는 해양 레포츠도 다양하다.

 

마우이 바다에서 1시간쯤 배를 타고 나가면 만날 수 있는 몰로키니(Molokini)는 세계적인 명소. 열대어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이곳은 초보자들도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울창한 산맥과 백색 모래사장, 원시자연의 절묘한 풍광. 이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하와이는 섬을 떠나는 순간 하와이로의 여행을 또 한번 생각하게 만든다.

하와이관광청 한국 사무소 (02)777-0033

스포츠칸  2007-06-20 21:33  기사원문보기

〈윤대헌기자 caos999@kyunghyang.com

 

 

        99만 원에 하와이에서 즐기는 달콤한 휴식

 


웹투어(www.webtour.com)가 최고의 휴양지 하와이를 99만 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4박 5일간 여행할 수 있는 '777이벤트'를 마련한다.


7월 2일, 4일, 6일에 출발하는 149만 원의 여행 상품을 해당일 선착순 7명까지 99만 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7명에 대해서는 동반자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터널 숲, 바람산, 주 청사, 주지사 관저, 이올라니 궁전 등 시내관광과 오하우 섬 일주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폴리네시안 매직쇼와 기타 선택관광은 자유시간에 즐길 수 있다.

상품가에는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주요 관광지의 입장료, 숙박, 여행자보험, 마일리지 적립,

유류할증료와 부가세 등이 모두 포함된다. 02-2222-2581

사진/웹투어 제공

 

 

음악: Mother of Mine


 

                                         

                                          향기男 

 

 

                  

 

    

                                        향기男그늘집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