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Travel)이야기들/재밋는 태국여행

태국 차웽비치, 그곳엔 자유가 있다

향기男 피스톨金 2006. 1. 8. 23:44

 

태국 차웽비치,

 

그곳엔 자유가 있다

태국의 해변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들이 있다.

푸르른 쪽빛 하늘 아래 펼쳐진 녹색 물결, 야자수 그늘 밑에서 즐기는 짜릿한 칵테일 한 잔의 여유, 밤이면 해변 을 수놓는 화려한 불빛의 축제 등등. 태국 남동부에 위치한 꼬사무이는 그러한 이 미지들과 딱 맞아떨어지는 곳이다.

열대해변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원시적인 느낌의 해변과 다양한 볼거리, 아무런 근심 없이 편히 쉴 수 있는 리조트가 공존하는 곳이 다.


80여 개의 군도로 이루어져
 

=꼬사무이는 원하는 대로 즐길 자유가 있는 곳이다.

고즈넉한 분위기의 해변을 거 닐며 번잡한 세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맛볼 수 있는가하면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다.

엄청나게 큰 불상, 미라가 모셔진 사찰들을 둘러보며 불교국가인 태국 의 정취를 맛보다가도 밤이 되면 시끄러운 음악이 쿵짝거리는 나이트클럽에서 밤의 여흥을 즐길 수도 있다.

사무이 섬에서의 하루는 오로지 여행자의 선택에 달려있다 . 8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사무이 군도에 꼬팡안, 꼬타오, 꼬낭유안 등의 섬이 있 으며 나머지 대부분은 아직 무인도다.

그 중 꼬사무이는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 으로 화강암과 석회암이 맑고 투명한 바다와 어울려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야자수 그늘 밑에서 즐기는 망중한

 

=꼬사무이에서 가장 인기 있고 활기가 넘치는 해변은 차웽비치로 부드러운 백사장 이 7㎞에 걸쳐 길게 펼쳐진 곳이다.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방갈로와 카페, 레스 토랑과 각종 상점들이 자리하고 있으면서도 야자수가 늘어서있는 열대해변의 전통 적인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다.



꼬사무이의 자연을 좀 더 가깝게 느끼고 싶다면 카약을 시도해보자. 한나절 혹은 하루 동안 가이드와 함께 작은 배를 타고 섬의 아름다운 포인트들을 돌아다니며 여 유롭게 살펴볼 수 있다.

해양 스포츠를 즐긴 후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망중한을 즐 겨볼 것을 권한다.

야자수 그늘 아래 앉아 이국적인 분위기에 젖어 칵테일이라도 마시고 있노라면 어느 새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듯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 다.

섬에서 가장 번화하고 먹거리와 놀거리들이 밀집된 지역이다 보니 특급호텔과 리조 트들 역시 대부분 차웽비치에 몰려 있다.

이곳에 위치한 리조트들은 스스로 돋보이 는 외관을 자랑하지 않는다.


그보다는 주변 경관과 어울려 마치 자연의 일부인 듯 조화를 이룬 모습들이다.

이중 해변 초입에 위치한 무앙꿀레판 호텔은 휴양을 목적 으로 온 여행객들에게 잘 어울린다.

젠스타일을 기본 컨셉트로 남부 시암의 건축양식을 적절히 조화시킨 모습이 편안한 느낌을 주며 해변과 바로 인접해있어 편리하다.

다른 여행자들과의 사교를 기대한 다면 수영장 옆에 위치한 '패니 풀 바'를 방문해볼 만하다.

해변이 보이는 원두막 에 앉아 라운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연스럽고 친밀한 이야기가 오가는 장소이다.


■짜릿한 손맛 선사하는 낚시
 

=낚시는 꼬사무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다.

현지 업체를 통해 배와 함께 낚시도구 일체를 제공받을 수 있는데 가이드의 도움을 받으면 초보자라도 20~ 70㎝에 이르는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멋진 바다의 풍경을 감상하면서 동시에 짜 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

하루쯤은 섬 전체를 둘러보는데 투자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직접 채집한 벌꿀을 맛볼 수 있는 나비농장, 좌선을 하고 있는 모습 그대로의 미이라가 모셔져있는 쿠 나람사원, 섬을 상징하는 커다란 대존불상 등이 여행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항공

 

=꼬사무이까지 가는 직항편은 없다.

대한항공, 타이항공에서 인천~방꼭 직 항편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약 5시간40분 소요. 방꼭~사무이는 약1시간10분 소요.

 

◆상품정보

 

=부라보타이(www.bravothai.com)에서 사무이 무앙꿀레판 호텔과 한국 내 독점 계약을 기념하는 상품을 선보였다.

개별 허니무너를 위한 '커플여행 5일' 은 999,000원(방꼭1박, 사무이2박)~1,099,000원(사무이 3박). 허니문스위트에 숙박 하며 꽃장식, 과일이 제공된다.

캔들라이트 디너
정찬 포함. 개별휴양객을 위한 디 자인텔 상품은 719,500원부터. 디자인텔은 현재 20%할인 중이며 3박 이상 예약하면 1박은 50%할인 된다.

<문의 : 02-734-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