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Travel)이야기들/재밋는 동남아 섬

여름휴가 4총사 "여름휴가를 책임진다"

향기男 피스톨金 2006. 7. 18. 12:19

                     동남아 4총사

 

                "여름휴가를 책임진다"


매년 여름휴가 시즌이면 설렘만큼 고민도 커진다.

갈 곳은 많아 보이지만 막상 바쁜 일상의 스트레스를 떨쳐버릴 진정한 휴식처를 발견하기는 쉽지 않다.

 

이런 선택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최적의 여름휴가지 가운데 하나가 클럽메드이다.

 

전 세계에서 손꼽히는 풍광을 지닌 곳에 90여개의 빌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클럽메드는 항공, 숙식 및 다양한 레저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는 몰론 유아를 위한 쁘띠클럽,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 등 온 가족을 위한 완벽한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빌리지형 휴식처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클럽메드코리아는 올 여름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부담은 줄이고 선택의 폭은 대폭 넓혔다.

이번 여름휴가를 책임질 클럽메드 4총사를 소개한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달콤하고 편안한 휴식

 

클럽메드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첫번째 주자는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스리랑카 남서쪽 인도양에 위치한 몰디브 카니 빌리지는 비취 빛 바다 속 화려하고 신비로운 산호초와 열대 물고기들 등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정취를 자아낸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통해 최고급 빌리지로 재단장한 카니의 객실은 탁 트인 아일랜드 스타일의 건물에 프라이빗한 테라스를 갖추고,

 

석양을 조망할 수 있는 별장 스타일의 자쿠지 비치 빌라를 비롯해 인도양 위에 떠 있는 나만의 섬 라군 스위트, 자쿠지 비치 빌라, 슈페리어 룸 등 고객들의 취향에 따른 다양한 숙박시설을 구비해놓고 있다.

 

특히 재단장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1인당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어 동남아 상품 가격으로 몰디브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9월21일까지 지정일에 출발하며 4박5일 상품은 168만9천원, 5박6일 상품은 177만5천원이다.

 

몰디브 카니 빌리지는 싱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I Love Kani & I Love Single'이라는 주제로 ‘클럽메드 카니 싱글 파티’ 프로모션.

 

이번 싱글 파티는 워터스포츠와 스노클링 등 레저 활동과 우아한 레스토랑 디너, 스포츠 디너 등 한국인 GO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매일 펼쳐진다.

‘클럽메드 카니 싱글 파티’ 상품은 다음달 25일, 9월1일 15일, 22일 4회에 걸쳐 진행되며 3박 5일 일정으로 40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 165만원.

 

클럽메드 리아 빈탄-가족 휴가의 천국

 

올해로 개장 10주년을 맞은 클럽메드 리아 빈탄은 신혼여행객들에겐 열대섬의 낭만을, 가족 성인 고객들에겐 골프와 해양 스포츠, 어린이들에겐 어린이 클럽에서 세계 각국의 어린이들과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최적의 가족 빌리지이다.

 


리아 빈탄 빌리지는 게리 플레이어가 설계한 리아 빈탄 G.C.와 세계적 골프 플레이어인 잭 니콜라우스와 이안 베이커핀치가 설계한 빈탄 라군 G.C. 등 최고의 골프코스를 제공한다.

 

리아 빈탄 G.C.는 2001년 '골프아시아'로부터 ‘최고의 골프 코스와 최고의 클럽’, 1999년 '골프 다이제스트'로부터는 ‘세계의 100대 골프 코스’로 선정됐고 빈탄 라군 G.C.는 1999년 아시아 5대 챔피언쉽 코스로 선정된 바 있다.

 

리아 빈탄 빌리지는 또 만 2, 3세의 유아들을 위한 쁘띠 클럽과 만 4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미니 클럽, 만 11세부터 17세까지를 위한 주니어 클럽이 마련돼있으며 청소년들을 위한 카약, 롤러 브레이드, 테니스와 암벽타기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리아 빈탄 빌리지는 개장 10주년을 맞아 다음달 20일까지 10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용 고객은 일주일전까지 예약을 마쳐야 한다.

 

클럽메드 발리-신의 섬에서 최고의 휴가를

 

'두 개의 섬’이라는 뜻을 가진 말레이시아 인누사두아의 해변에 위치한 클럽메드 발리 빌리지는 만다라 스파로 차별화된다.

 

만다라 스파는 별도의 수영장과 사우나를 갖추고 있어 휴가기간 동안 건강 관리와 레저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피부 각질 제거, 바디랩, 자쿠지, 전통마사지 등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다음달 13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해 패밀리 무비 나이트, 패밀리 매직쇼,패밀리 서커스 등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와 패밀리 바디 페인팅, 패밀리 보트 경주 등 가족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발리 빌리지는 다음달 31일까지 성인 2명이 클럽메드 발리 빌리지를 방문할 경우 이들과 동반하는 세 번째 동반자는 정상가격 50% 금액으로 여행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품 가격은 가루다항공으로 일요일에 출발하는 3박5일 상품은 140만1천원부터, 화, 목요일에 출발하는 5박6일 일정은 153만6천원부터이며 싱가폴항공을 이용할 경우엔 3박5일 129만원부터.

 

클럽메드 푸켓-몸이 즐겁다

 

'아름다운 해변'이라는 뜻을 지닌 태국의 푸켓 빌리지에는 가족 모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비하고 있다.

 

어린이들은 전용 클럽에서 전문적인 GO들의 관심과 보호 아래 새로운 스포츠와 다양한 활동을 배울 수 있고 어른들은 열대어들과 산호초 가득한 바다 속에서의 스노클링과 타이치이, 요가, 테니스, 골프, 양궁, 수중 에어로빅, 번지바운스, 공중 그네 등의 레져,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 카타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산턱에 위치한 마프라오 씨푸드 레스토랑에서는 리셉션 예약만으로 별도의 요금 없이 다양한 태국 전통 해산물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들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맛의 향연도 준비돼 있다.

 

특히 푸켓 빌리지는 ‘푸켓 패밀리 페스티벌’을 오는 24일부터 다음달14일까지 3주간 진행해 온 가족 참여해 보트를 직접 만들고 경주를 벌이는 보트레이싱과 코끼리 사파리, 패밀리 디스코 파티, 비치 게임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푸켓 빌리지는 최근 원동항공을 이용하는 새로운 노선이 소개돼 인천에서 카오슝까지 3시간, 카오슝에서 푸켓까지 4시간의 알찬 일정으로 더욱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으며 3박5일 기준 136만4천원부터.

 



 


 

[노컷뉴스 2006-07-18 10:58]    
CBS문화부 정재훈 기자 floyd@cbs.co.kr

 

 

창가에 흐르는 달빛 속으로
띄우고 또 띄워 보내렵니다


         BLOG 향기男 그늘집 블로그